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고객과 함께
  3. FAQ

FAQ

FAQ 목록

Total 7건 1 페이지
  •   배송택배는 어디로 오나요?

    에코맘의산골이유식은 안전하고 신선한 배송을 위해 우체국택배를 사용하며,

     

    주문건이 많은 날은 우체국 택배와 CJ택배에 나뉘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 

     

  •   배송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?


    제품 파손, 배송 지연, 제품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

    고객센터 055-884-2625로 연락부탁드립니다. 

     

    고객센터는 월~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의 가능합니다.

    이 외의 시간에는 연락이 안됩니다. 참고해주세요^^.

  •   배송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
    배송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상단의 MY에코맘’을 클릭하시면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^^.

  •   배송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?


    에코맘 이유식은 택배배송으로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제주도를 비롯한 섬지역은 익일 택배 배송이 되지 않는 관계로 주문을 받지 않으니 이 점

   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  배송이 없는 날은 언제인가요?


    택배사 휴무로 인해 일요일과 월요일은 배송이 불가합니다.

    금요일 오전 7시 이후 주문과 주말 주문은 월요일에 조리되어 화요일에 수령하게 됩니다.

    명절 및 공휴일은 택배사 휴무로 배송이 되지 않으며 별도로 공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^^.

  •   배송료가 있나요?


    3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, 그 이하 주문일 경우 3천원의 배송료가 별도로 부과됩니다.

  •   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에코맘의 산골 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 방식입니다.

    전일 오전 7시 이후 주문부터 당일 오전 7시까지의 주문량에 대해

    당일 생산을 진행하고 생산완료 직후인 오후 5~ 7시 사이에 출고됩니다.

    출고가 되면 이유식은 출고 다음날 고객님께 배송되며 배송시간은 지역에

   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^^.

게시물 검색

OPEN
오늘본 상품 0
장바구니 0